[정치닷컴/휴먼리더스=이서원]
우리공화당은 10일 예산안 날치기 통과에 대하여 기자회견을 통해서 입장문을 밝혔다.
우리공화당에 따르면 10일 대한민국 국회에서는 반 의회적 폭거가 발생했다. 2020년 512조원 규모의 수퍼 예산안을 제1야당과의 협상, 협의도 없이 날치기로 정권의 하수인 더불어민주당과 2중대 3중대 야합집단들이 처리해버린 것이다.
드디어,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하에서 국회 입법부의 기능까지 야합과 담합으로 마비되고 있다. 이것은 국회 파괴 작업이고, 국민 알기를 우습게 알고 무시하는 막가파식 폭거이다.
이 상황에서 공수처와 연동형비례대표제까지 이런 식으로 의회 쿠데타식으로 처리해버릴 공산이 높은 지금이다.
정부 예산을, 국가 제도를 이런 식으로 법으로써 제정하여 변화시켜버리면 그 막대한 해악의 결과는 고스란히 국민들에게 돌아온다.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눈 뜨고 알고 당하고, 모르고 당하고, 당하기만 할 것인가?
믿을 곳은 국민들뿐이다. 희망은 국민들에게 있다. 우리공화당이 앞장서고 있다. 애국우파 국민들이여, 해외에 계신 동포들이여, 우리공화당과 함께 투쟁하자. 함께 힘을 모아 승리하자.
승리 때까지 달라붙어 결국에는 승리하고 마는 투쟁 정당, 선명 보수, 애국우파 정당 우리공화당과 함께, 대한민국을 구출하자. 살려내자.
공수처를 저지하자. 연동형비례대표제를 저지하자.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체제를 구출하자. 부정부패비리정권,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끌어내고, 박근혜 대통령을 구출하자.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탄핵무효! 문재인 퇴진!
대한민국 국민과 함께 우리공화당, 우리가 반드시 이긴다! 승리의 그 순간까지 끝까지 투쟁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