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은 식욕의 계절이다. 더구나 이번 추석처럼 길고 긴 연휴를 기름진 음식으로 포식하다 보면 어느 순간 늘어난 몸무게에 당황하게 된다. 휴식이 오히려 스트레스가 되는 순간이다.
깊은산속옹달샘의 ‘스파단식 스테이’는 숲향기 가득한 숙소인 ‘숲속에 그린하우스’에 2박 이상 원하는 만큼 머물며 자율적으로 ‘스파’와 ‘단식’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다.
‘옹달샘 스파’에서 호흡 명상과 냉온욕, 황토방 찜질을 하며 몸 안의 독소를 배출하고 숲속 산책, 통나무명상 등을 하며 몸과 마음에 쌓인 피로를 씻어낼 수 있다. 식사 대신 아침 저녁으로 옹달샘에서 직접 만든 산야초 효소와 옹필수가 제공된다.
‘깊은산속 옹달샘’은 오랜 기간 동안 마음을 비우는 ‘명상’과 몸을 비우는 ‘단식’으로 많은 사람을 치유해 왔다. ‘스파단식 스테이’는 여기에 몸의 독소를 배출하는 ‘냉온욕 스파’까지 더해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옹달샘에 머물면서 나를 비워내고 다시 나를 채울 수 있는 휴식형 건강스테이다.
요즘은 너무 많이 먹어 병이 난다. 1년에 한번이라도 몸을 비우는 것과 비우지 않는 것의 차이는 엄청나다. 내 몸을 오랫동안 잘 사용하기 위해서는 비워내는 것도 중요하다. ‘식탐’을 끊어내고 몸과 마음을 온전히 휴식하게 하는 시간, 한번 도전해 볼 가치가 있다.
신청 및 문의는 깊은산속 옹달샘 홈페이지나 문의처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정치닷컴 & jeongchi.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댓글0